본문 바로가기

메디폼, GS리테일 제휴 PB상품 3종 출시

작성자 전예진 기자 입력 2017-12-01 11:31:42 수정 2017-12-01 11:31:42
습윤 드레싱 '메디폼', GS리테일과 연계 PB제품 3종 출시
1일부터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구매 가능

메디폼 PB 제품 3종

습윤드레싱 '메디폼'이 PB(Private Brand·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됐다.

한국먼디파마(대표 이명세)는 GS리테일과 제휴해 PB 상품 ‘메디폼 밴드’, ‘메디폼 H 드레싱’, ‘메디폼 H 뷰티’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달부터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 헬스앤뷰티 스토어 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GS리테일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메디폼 대표 제품들로, 각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메디폼 밴드는 크기가 작아 작은 상처에 적합하며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도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 H 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드레싱 제품이다. 5cmx10cm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드름,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 상처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메디폼 H 뷰티는 작고 얇은 원형 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편리하다.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진준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 밴드 1위 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메디폼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