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단계별 발 관리 '퓨어풋케어' 출시

작성자 박영태 기자 입력 2017-09-06 10:18:30 수정 2017-09-06 10:18:30

보령컨슈머헬스케어 ‘퓨어풋케어’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허병우)는 단계적인 발 관리 제품 ‘퓨어풋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필링 마스크, 수분크림 형태의 풋밤, 보습관리를 돕는 힐패치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퓨어풋케어 시리즈가 제시하는 세 단계를 따라 하면 집에서도 꾸준하고 손쉽게 발 관리가 가능하다.

퓨어풋 필링마스크는 덧버선 형태로 양말처럼 신어서 사용하는 각질제거 마스크이다. 발 뒤꿈치와 발바닥의 두꺼운 각질을 1~2시간 사용만으로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퓨어풋 밤은 쉐어버터, 베타인이 함유된 보습크림이다. 발 각질을 제거한 후 매일 사용하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할 수 있다.

퓨어풋 힐패치는 굴곡이 있는 뒤꿈치, 팔꿈치, 무릎 등에 간편하게 부착해 보습관리와 각질제거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치가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습윤한 환경을 만들어 각질의 원인이 되는 피부건조를 막아준다.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퓨어풋케어 시리즈를 통해 알뜰하고 실속 있게 자신을 가꾸는 ‘셀프케어’가 가능하다”며 “각질제거부터 보습관리까지 전문샵에서 발을 관리 받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퓨어풋케어 시리즈는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영태 기자 pyt@hankyung.com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